'김연아♥' 고우림, 휴가 계획=집으로 "집냄새 맡으며 반주"

가요 2024. 07.10(수) 20:4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고우림
고우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군 복무 중인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근황이 공개됐다.

10일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병무청'에는 '고유림 일병이 불러주는 아라비안나이트는 못 참지! 고유림 일병 5초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고우림은 다양한 질문에 대해 5초간 빠르게 답변했다.

그중 휴가 계획에 대한 질문에 "집에 가서 집 냄새를 맡으며 편안하게 반주를 즐기고 싶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 주말이나 개인 정비 시간에는 "운동을 한다"며 앞으로 "노래 개발, 음악 발전계획, 미래 계획 등을 세우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고 계신 감사한 팬분들, 정말 고맙다. 앞으로의 시간이 아직 조금 많이 남았지만 건강하고 멋지게 복무해서 여러분 곁으로 얼른 찾아가겠다"라며 "여러분과 더 멋지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지금은 잠깐의 도움닫기라고 생각한다. 얼르 달려가 다시 행복한 소통을 꿈꾸고 있겠다. 그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 2022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했다. 지난해 11월 입대해 현재 군악대로 복무 중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병무청'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