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진서연, 토마코코스무디·고추기름비빔면 레시피 공개

예능 2024. 06.21(금) 19:4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편스토랑
편스토랑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이 몸무게를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매일 같이 실천 중인 아침 루틴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늘씬하고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진서연의 몸무게도 밝혀질 예정. 모든 것을 아낌없이 공개하는 진서연의 제주 일상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초여름을 맞은 제주도에서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며 아침 여유를 즐겼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진서연은 체중계를 꺼냈다. 알고 보니 진서연은 매일 아침 공복 몸무게를 잰다고. 키가 168cm인 진서연의 현재 몸무게는 53kg이었다. 모두가 놀라자 진서연은 “비수기 몸무게다. 비수기 때는 3~4kg 정도 올라간다. 제가 워낙 먹는 걸 좋아해서…”라고 말했다.

이어 진서연은 작품 촬영 중일 때 몸무게는 얼마인지, 어떤 체중일 때 가장 화면에 보기 좋게 나오는지 등을 털어놨다. 이에 MC 붐 지배인은 “상황에 따라 체중을 컨트롤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신기하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과연 진서연이 밝힌 배우들 체중의 비밀은 무엇일지 ‘편스토랑’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진서연은 아침 부기를 제거하는 꿀팁을 공개한다. 진서연은 “아침에 부기 뺄 때 이만한 게 없다”라며 “여름에 먹으면 좋은 토마코코스무디!”라고 말했다. 또 진서연은 “촬영 때 이 음료를 만들어서 싸 갖고 다닌다”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진서연의 토마코코 스무디 레시피는 간단 그 자체였다고.

이외에도 이날 진서연은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여름국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앞서 큰 화제를 모은 독일국수를 업그레이드한 독일얼음냉면은 물론 진서연이 “지금까지 먹어 본 면 요리 중 최고”라고 자부한 고추기름비빔면까지. 맛있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진서연 표 여름국수 레시피는 무엇일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의 맛있고 루틴 가득한 일상은 6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