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6월 '괴기맨숀' 조바른 감독과 결혼[전문]

방송 2024. 03.05(화) 10:4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보라
김보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김보라가 조바른 감독과 결혼한다.

5일 김보라의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배우 김보라가 오는 6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영화 '괴기맨숀'의 조바른 감독으로, 출연 배우와 감독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3년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소속사는 "새로운 여정의 출발선에 선 김보라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축복 부탁드린다. 계속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배우 김보라에게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생인 김보라는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웨딩'을 통해 데뷔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터치',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에 출연했다.

조바른 감독은 1989년생으로, 영화 '괴기맨숀', '갱', '불어라 검풍아-감독판' 등을 연출했다.

◆ 이하 눈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눈컴퍼니입니다.

눈컴퍼니 소속 배우 김보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이를 알리고자 합니다.

배우 김보라가 오는 6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영화감독인 조바른 감독으로,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3년의 만남 끝에 백년가약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여정의 출발선에 선 김보라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배우' 김보라에게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