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보더라인' 콘셉트 포토 공개…14일 컴백

가요 2024. 03.05(화) 10:1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오마이걸 유아
오마이걸 유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의 콘셉트 포토 #아웃사이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유아는 어깨 라인을 드러낸 의상과 깃털로 포인트를 준 액세서리를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콘셉트 포토 #인사이드 속 다크하고 몽환적인 모습과는 확연히 달라진, 한층 빛나고 자유로워진 감성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약 1년 4개월 만에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을 발매하는 유아는 지난 2월 27일부터 커밍순 이미지를 시작으로 타임테이블, 무드 샘플러를 순차적으로 오픈하여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인사이드와 #아웃사이드를 연달아 공개해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콘셉트 퀸'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아의 첫 싱글앨범 '보더라인'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BW, W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