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부캐 부자 이창호, '제이호' 레퍼런스는 김희철?[Ce:스포]

예능 2024. 03.02(토) 20:5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아는형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이창호와 이은지가 부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는 코미디언 김승진, 이창호, 이은지, 신규진이 출연한다. 이날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준 이창호와 이은지가 여러 '부캐릭터(이하 부캐)'들을 꺼내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창호는 다양한 부캐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부캐의 제왕'임을 입증한다. 특히 그는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 '한사랑산악회' 코너의 아저씨 캐릭터 이택조 분장을 했다가 방송국 출입 제지당한 사연을 재연하고, 부캐 이택조의 현실고증을 위해 아버지가 버린 옷을 입고 연기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이 풀어낸다.

이어서 그는 부캐 중 하나인 아이돌그룹 '매드몬스터'의 제이호로 활동할 당시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무대 위 행동을 레퍼런스로 삼았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은지는 한국과 미국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특징을 직접 재연하며 특유의 예리한 관찰력을 뽐낸다. 이에 형님들은 "은지 때문에 미국 연애 프로그램을 꼭 봐야겠다"라며 초집중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