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차은우 "김남주 선배와 호흡? 케미 100점 만점에 100점"

방송 2024. 02.29(목) 14:1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차은우 김남주
차은우 김남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차은우가 대선배 김남주와 작업한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 정상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이승영 감독과 배우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가 참석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 중 차은우는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한 미스터리한 청년인 '권선율'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차은우는 김남주와의 호흡에 대해 "김남주 선배와의 케미는 100점 만점에 100점이었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첫 대본 리딩할 때는 차가워보이기도 했었다. 리딩 후에 회식을 했었는데, 그때 선배님이 먼저 다가와주셨다. 대화를 할 때 정말 잘 맞았다. 현장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선배와 함께하는 신이 있으면 정말 즐거웠다. 고민하는 부분이 있으면 함께 고민해주시더라. 즐겁고 정말 좋은 촬영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