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다빈, 일시적 활동 중단 “8인 체제로 활동”

가요 2024. 02.29(목) 13:0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소디엑
소디엑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소디엑(XODIAC)이 8인 체제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소디엑(XODIAC)은 오는 3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소울 데이(XOUL DAY)’를 발표하는 가운데 멤버 렉스, 현식, 자얀, 범수, 웨인, 규민, 씽, 리오 8인 체제로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잭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다빈은 개인 사정으로 일시적 활동을 중단하기로 해 8인 체제로 활동하게 됐다“라고 공식 입장을 게재했다.

이어 “다빈은 타이틀곡 ‘헤이데이(HEYDAY)’를 포함한 일부 ‘소울 데이’ 활동에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다. 향후 다빈의 스케줄 합류 시기는 추후 공지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게재했다.

소디엑(XODIAC)은 지난 22일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를 연달아 공개하며 오는 3월 컴백을 대대적으로 알렸다.

소디엑(XODIAC)의 신보이자 두 번째 싱글 앨범인 ‘소울 데이’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싱글 ’첫 눈(FIRST SNOW)’ 이후 약 3개월 만으로 한층 더 정교해진 음색과 퍼포먼스로 돌아오는 소디엑의 달라진 변신을 만날 수 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소울 데이’에는 타이틀곡 ‘헤이데이’를 비롯해 수록곡 ‘크림 브륄레(CREME BRULEE)’, ‘원더풀 투나이트(WONDERFUL TONIGHT)’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헤이데이’는 소디엑이라는 별들이 무대 위에서의 빛나는 이 최고의 순간의 모든 장면들을 소블리스(X-BLISS 팬덤명)와 함께 이 노래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이다.

한편, 소디엑은 오는 3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소울 데이’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잭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