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4월 2일 육군 현역 입대…"당일 별도 행사 無"[공식]

방송 2024. 02.29(목) 12:3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송강
송강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입대한다.

송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송강 배우가 오는 4월 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알렸다.

이어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나빌레라',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마이데몬'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올 여름 '스위트홈'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하 나무엑터스 공지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언제나 송강 배우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송강 배우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송강 배우가 오는 4월 2일(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송강 배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