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엑스와이지와 전속계약 체결…키이스트에서 이어진 인연[공식]

방송 2024. 02.16(금) 11:0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조보아
조보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조보아가 키이스트 실무진과 인연을 이어간다.

16일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배우 조보아와 전속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렸다. 신생 매니지먼트사인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키이스트에서 매니지먼트 부문장으로 사업을 총괄했던 김형대 대표가 설립했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측은 "오랜 시간 든든한 파트너로 동행해 온 조보아를 당사의 첫 소속 배우로 영입하게 되어 무척 기쁜 마음이다.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유대감을 바탕으로 새출발을 시작하게 된 만큼 조보아의 배우 인생에 성장 발판이 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 작품 새로운 변신을 꾀하는 조보아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소중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된 조보아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한 조보아는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사랑의 온도', '이별이 떠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영화 '가시'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폭넓은 연기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신세계로부터' 등 친숙하면서도 밝은 매력을 뽐냈다.

조보아는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예능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과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를 통해 2024년 꽉 찬 한 해를 보낼 것이라고 예고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