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ㅇ난감’ 한지안, YY엔터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방송 2024. 02.15(목) 09:0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한지안
한지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준수한 연기와 빼어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끈 배우 한지안이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력과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한지안을 식구로 맞이했다”라며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할 한지안의 앞길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Challenge Korea’, ‘미니스탁’, ‘동서 한잔용 옥수수차’ 등의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딘 한지안은 첫 드라마 출연작인 ‘살인자ㅇ난감’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그리고 캐릭터의 강한 임팩트로 눈길을 사로잡은 한지안에게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살인자ㅇ난감’ 공개와 전속계약 소식을 동시에 알리며 좋은 소식들로 새해를 맞이한 한지안은 넷플릭스 ‘닭강정’ 등 글로벌 OTT와 함께한 차기작들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24년을 화려하게 시작한 한지안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YY엔터테인먼트는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재능 있는 신인 발굴과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영입하며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배우 배나라, 이주안, 김성정과 가수 방용국, TOZ가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YY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