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김호중, MC 출격…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3월 16일 첫방

예능 2024. 02.14(수) 11:0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용만-김호중-안정환-홍현희-허경환
김용만-김호중-안정환-홍현희-허경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MBN이 로드 버라이어티를 선보인다.

14일 MBN측은 오는 3월 새 예능 '가보자GO' 론칭 소식을 알렸다.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각종 SNS의 파도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가보자GO'에는 방송인 김용만, 가수 김호중,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개그우먼 홍현희, 개그맨 허경환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강 입담꾼 5인으로 구성된 MC군단은 '가보자GO'를 통해 서로 합을 맞춰 진솔하고 유쾌한 웃음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MC군단 5인방의 맏형이자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시골경찰 리턴즈2', '뭉쳐야 찬다3' 등에 출연해 깔끔한 진행과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용만과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정성으로 '트바로티'라고 불리며 대중들의 사랑받고 있는 김호중이 출연한다.

여기에 '시골경찰 리턴즈2', '용감한 형사들3' 등에 출연, 거침없는 입담과 돌직구로 예능까지 접수한 안정환, 넘치는 센스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 '네고왕' 등에 출연 중인 홍현희, 마지막으로 '미운 우리 새끼', '배틀 트립' 등에 출연해 털털하고 유쾌한 웃음을 안기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허경환까지 5인 5색 MC들의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가보자GO'의 관계자에 따르면 "첫 촬영에도 불구하고 오래 호흡을 맞춰온 듯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MC 5인방의 찰떡 호흡을 기대해달라"라고 귀띔했다.

'가보자GO'는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