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X덱스, 자이언트 크기 랍스터 폭풍 먹방[Ce:스포]

예능 2023. 12.10(일) 21: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태계일주3
태계일주3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마다가스카르산 자이언트 랍스터 폭풍 먹방을 펼친다. 압도적인 사이즈와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랍스터 앞에서 무장해제 된 이들의 먹방 파티가 기대를 모은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3회에서는 마다가스카르에서 먹성 터진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먹방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마다가스카르산 먹방 파티를 연 현장이 담겨있다. 그들 앞에는 현지 바다에서 잡은 거대한 랍스터, 새우, 게가 한 가득 쌓여 있다. 세 사람은 비주얼에 한 번 놀라고 그 맛에 또 한번 놀란다.

굶주린 하이에나 같은 세 사람의 폭풍 먹방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위지컬’의 선두주자 기안84의 먹방은 기본, ‘아기 입맛’ 덱스도 눈빛이 돌변하며 랍스터의 맛에 빠져든다. 여기에 빠니보틀은 “맛이 없는 게 없네”라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먹성을 뽐낸다.

그야말로 테이블 위를 초토화 시킨 기안84는 그지(?)같이 먹는 동생들의 모습을 지켜보더니 “진짜 추노같아”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마다가스카르 여행에서 함께 무아지경 만찬을 즐긴 세 사람은 한층 허울 없는 찐 형제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 예정이다.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태계일주3'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