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홍지윤, 나상도와 노래 대결에도 여유 '역전 성공'

예능 2023. 11.29(수) 09:1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화밤
화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홍지윤이 나상도와의 노래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의 ‘오리지널 파티’ 특집에서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홍지윤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화밤’에서 홍지윤은 나상도와 데스매치로 맞붙으며 흥미로운 노래 대결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홍지윤은 지난주 승리를 차지했던 만큼, 대결에 자신감을 드러냈고 나상도의 ‘미스터트롯2’ 경연곡이었던 진성의 ‘내가 바보야’를 선곡하며 기대를 모았다.

무대에 오른 홍지윤은 동화 속 공주 같은 비주얼로 모두를 반하게 만드는가 하면, 깊고 풍성한 성량으로 전율을 안기기까지 했다. 또 홍지윤은 우아한 자태와 어울리는 무대 제스처로 애틋한 감성을 불어넣기도 했다.

홍지윤은 감탄만 나오는 ‘내가 바보야’ 무대를 완성, 고득점을 받으며 대결에서 우승했다. 무대 후 긴장이 풀린 홍지윤은 환하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는 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처럼 매주 화요일 ‘화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발매 후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화밤'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