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오늘(26일), 나폴레옹·소년시대·싱글 인 서울 등 소개

영화 2023. 11.26(일) 12:0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나폴레옹’ 등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영화 대 영화’ ‘기막힌 이야기’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에서는 오는 12월 6일 개봉을 앞둔 ‘나폴레옹’이 시청자와 만난다. 리들리 스콧 감독과 호아킨 피닉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폴레옹’은 스스로 황제가 된 영웅 나폴레옹과 황제가 유일하게 정복하지 못한 여인 조제핀의 스펙터클한 일대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와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이 언급된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임시완, 이선빈 등이 출연한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동욱, 임수정 주연이며 오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