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뮤직인더트립’ 대장정 마무리 “윤지성·이대휘와 즐거웠다”

예능 2023. 11.24(금) 16:2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이진혁
이진혁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음악 여행을 마무리하며 소감을 전했다.

이진혁이 지난 23일 종영한 MBC 예능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 출연했다.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 것 그대로가 담긴 찐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진혁은 ‘뮤직인더트립’에서 절친 윤지성, 이대휘와 팀 ‘Y2L’을 결성하고 고령군을 여행하며 신곡 제작에 나섰다. 출발을 앞두고 했던 걱정이 무색하게 절친 두 사람과 요리를 해먹고 캠핑을 즐기는 등 여행 내내 여유로운 한때를 보냈다.

여행을 마친 이진혁은 서울로 돌아와 진지하게 곡 작업에 돌입했다. 자신의 노래인 ‘놀이터’를 만들게 된 계기를 이야기하고, 녹음실에서는 ‘폭풍 랩’을 선보이며 음악에 대한 진지한 마음을 연신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방송에서 고령을 떠올리며 리메이크한 곡 ‘널 생각해’와 신곡 ‘여우비’를 버스킹으로 공개한 이진혁은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며 마지막까지 진심이었던 ‘뮤직인더트립’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진혁은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성이형(윤지성), 대휘(이대휘)와 즐거운 음악여행을 다녀왔다. 고령을 여행하며 새로운 작업을 하게 되어 너무 즐거웠고, 이렇게 탄생한 ‘여우비’가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주시고, 그동안 ‘뮤직인더트립’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진혁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뮤직인더트립'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