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유력한 대상 후보? '태계일주' 덕분, 시즌3 시청률 잘 나왔으면"

예능 2023. 11.23(목) 14:4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기안84
기안84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기안84가 2023 MBC 연예대상의 유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된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3'(이하 '태계일주3')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연출자 김지우PD와 출연자 기안84, 덱스가 참석했다.

2023년 연예대상 유력 후보로 떠오른 기안84는 '태어난 김에 떠난 세계일주’ 시리즈를 통해 수많은 시청자에게 예측불가 웃음과 묵직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날 기안84는 '대상 욕심이 있느냐'는 물음에 "많이 대상에 대해 물어보더라. '나 혼자 산다' 오래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된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지우 PD님을 만난 후부터 대상 이야기가 나오는 거 보면 '태계일주' 덕 아닐까 싶다. 이렇게 말하면 '나 혼자 산다' PD님이 삐지실 것 같다. 그렇지만 '태계일주3'이 없었다면 그렇게 거론될 일도 없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일단은 '태계일주3' 시청률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 뻔한 대답이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태계일주3'는 태어난 김에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나가는 기안84가 원시의 바다이자 태초의 자연을 품은 비밀의 섬, 마다가스카르로 떠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의 세 번째 여행기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초밀착 여행을 따라가며 200% 날 것의 대모험을 선보인다.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