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최경환 "장모님과 10살 나이 차, 누나 같은 존재"[Ce:스포]

예능 2023. 11.22(수) 21:4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살림남
살림남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살림남'에서 박여원이 최경환과의 결혼 생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여원 모녀의 애틋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최경환의 장모님이 충남 서산에서부터 양손 가득 짐을 싣고 찾아온다. 최경환은 "장모님과는 10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엄마이자 누나 같은 존재"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후 최경환은 장모님이 정성껏 싸온 8종 반찬에 "간장게장은 없느냐" "장조림이 짜다" 등 반찬투정을 하는가 하면, "최서방은 쉬어"라는 장모님의 한 마디에 낮잠까지 자버리는 철부지 사위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다.

이 가운데 박여원은 "아들만 다섯이라 딸에 대한 미련이 있다. 난 여섯째를 낳을 거야"라는 충격 발언을 한다. 지켜보던 이천수는 "저였으면 듣자마자 체했다"라고 남 일 같지 않은 난감함을 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여원 모녀는 처음으로 단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결국 서로 눈물까지 흘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살림남'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