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스페인 카사 바트요→프랑스 생 자크 탑, 야경 맛집 대결[Ce:스포]

예능 2023. 11.20(월) 20:5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톡파원 25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스페인과 프랑스의 자존심을 건 야경 대결이 펼쳐진다.

20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유럽 야경 맛집 대결'을 위해 스페인과 프랑스로 떠난다. 특히 스페인 '톡(TALK)'파원과 프랑스 '톡'파원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도 있었다고 해 치열한 경쟁의 승자는 누구일지 흥미가 모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인 '톡'파원이 바르셀로나의 근사한 야경을 공개한다. 옛 로마 시대의 중심 지역인 고딕 지구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다양한 건축물들을 지나 레이알 광장을 소개하는 가운데 건축가 가우디가 유명해지기 전에 만들었다는 가로등이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가우디의 또 다른 작품이자 바르셀로나의 대표 관광지 카사 바트요에는 건물 외관을 밝히는 아름다운 불빛은 물론 옥상에서 즐길 수 있는 매직 나이트까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옥상에서 열리는 라이브 공연이 낭만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스페인 '톡'파원은 바르셀로나의 밤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티비다보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된 놀이공원의 역사를 자랑하듯 놀이기구들이 감상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그중 해발 551m에 달하는 놀이기구이자 전망대에서 보는 아름다운 야경은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이에 질세라 프랑스 '톡'파원은 16세기에 건축된 교회 터에 남아있는 생 자크 탑에서 파리의 고풍스러운 전경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 질 녘 아름다운 노을을 구경하기 위해 계단 300개를 오른 끝에 펼쳐진 탁 트인 전망은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파리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몽파르나스 타워의 56층에 올라 파리의 유명 랜드마크를 선보인다. 통유리 창밖으로 앵발리드 궁전,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트르 등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