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JS엔터 단합대회…원탑 마지막 멤버 공개[Ce:스포]

예능 2023. 11.18(토) 18:3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놀면 뭐하니?'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놀면 뭐하니?' 원탑의 '마지막 퍼즐'을 채울 새 멤버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유재석)가 메인 보컬 영케이 다음으로 영입한 원탑의 마지막 멤버가 공개된다. 새로운 원탑 멤버들까지 모두 뭉친 JS엔터 완전체 회동에 기대감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JS엔터 단합대회를 떠난 원탑(JS, 하하,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체복까지 맞춰 입고 산 속으로 모인 JS엔터 식구들의 모습이 즐거운 단합대회를 예고한다.

이런 가운데 JS는 “원탑 멤버 한 명을 더 뽑았다. 조금 이따가 보게 될 거야”라면서, 새 멤버가 기다리는 곳을 향해 간다. 원탑과 주주 시크릿은 아침부터 시작된 등산에 투덜대면서도, 새 멤버를 향한 설렘을 드러낸다. JS는 “원탑 마지막 멤버야. 이 친구 든든하다”라고 흐뭇하게 소개한다. 멀리 보이는 새 멤버의 실루엣에 놀라는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JS엔터만의 독특한 자기소개 시간이 시작된다. 새 멤버는 아이돌이 가질 수 없는 지병(?)을 고백하는가 하면, 남들과는 다른 태몽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JS는 “누가 태몽으로 그런 걸 꿔”라고 웃음을 터뜨려, 범상치 않은 매력을 발산한 새 멤버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