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2640만 뷰 달성…올해 디즈니+ 최고 시청 조회수

영화 2023. 09.19(화) 15:4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엘리멘탈
엘리멘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디즈니∙픽사의 '엘리멘탈'이 스트리밍 후 5일 만에 2,640만 뷰를 달성하며 올해 영화 중 최고 시청 조회수 기록과 함께 디즈니+ 공개 영화 중 역대 TOP 10 시청 조회수를 기록했다.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 '엘리멘탈'이 디즈니+ 공개와 동시에 또 한 번의 역대급 기록을 달성하며 남다른 저력을 자랑했다.

'엘리멘탈'은 지난 13일 디즈니+에 공개된 이후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돌풍을 일으켰다. 단 5일 만에 글로벌 조회수 2,640만 뷰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이로써 '엘리멘탈' 은 2023년 디즈니+ 최고 시청 조회수를 기록한 영화이자, 역대 시청 조회수 TOP 10에 속하는 영화로 등극해 의의를 더하고 있다.

'엘리멘탈'이 누적관객수 720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극장 개봉작 전체 박스오피스 2위에 자리한 작품인 만큼, 국내에서도 디즈니+를 통한 N차 관람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