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새로운 인기퀸 탄생? ‘팜므파탈’ 등장 [Ce:스포]

예능 2023. 05.17(수) 22:3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나는 솔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14기에 새로운 ‘팜므파탈’이 등장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에서는 14기 솔로남의 마음을 헤집어 놓은 새로운 ‘인기퀸’이 러브라인의 중심으로 떠오른다.

이날 한 솔로녀는 “내일 정식으로 데이트 신청하겠다”는 솔로남의 저돌적 데이트 신청을 받고 “이렇게 잘해주시는데 어떡하냐”라며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이 고민이 끝나기도 전, 솔로녀는 또 다른 솔로남에게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 하면서 네가 생각났다”라는 ‘폭풍 고백’을 받는다. “슈퍼 데이트권을 따면 너한테 쓸 거니까”라고 ‘로맨스 예고제’에 돌입한 솔로남의 모습과 당황한 솔로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 인기녀로 가고 있다”라고 ‘대리 설렘’으로 흐뭇해한다.

반면 이 솔로녀는 “미치겠다”라며 “정리하러 갔는데 오히려 저한테 오시겠다는 거다. 생각보다 굉장히 멘탈이 털리더라”라며 러브라인을 정리하러 갔다가 또 다른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돌아오게 된 당혹감을 털어놓는다.

결국 이 솔로녀는 “갑자기 무슨 일이야. 나 어떡해야 되냐”라며 “나쁜 여자 된 것 같다 지금”이라고 심적 스트레스를 호소한다. 솔로녀의 하소연을 들어주던 상대 솔로녀는 “남자들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라며 부러워한다. 행복한 고민에 빠진 솔로녀는 결국 “이게 좀 배분될 순 없었을까?”라고 절규한다. 졸지에 14기 ‘팜므파탈’이 된 솔로녀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ENA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