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화밤’ 합류 신의 한 수…시청률 상승→핫한 SNS 반응

예능 2023. 05.17(수) 08:5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강예슬
강예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강예슬의 ‘화밤’ 활약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발표된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은 전국 기준 시청률 5.335%(1부), 4.625%(2부)를 보였고, 순간 최고 시청률은 6.5%를 기록,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화밤’의 시청률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해낸 강예슬의 활약이 돋보였다.

정다경, 강예슬, 양지은 등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과 함께 ‘화밤’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날 ‘화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사랑 아빠’ 특집으로 진행됐다. 나상도부터 신인선, 일민, 신승태, 박지현 부자와의 치열한 대결을 비롯해 ‘화밤’ 멤버들은 찬란한 노래 실력을 뽐냈고, 그중 신승태 아버지의 애정을 듬뿍 받은 강예슬에 대중의 관심 역시 쏠리고 있다.

신승태 아버지의 무한 애정과 함께 “저는 애교도 많고, 집안일도 잘한다”라며 자기 PR까지 남긴 강예슬은 화면에 잡히는 매 순간순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고, 일민과의 대결에서는 미모만큼이나 완벽한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강예슬은 “모든 아버지들의 앞날이 찬란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부르겠다”라고 밝힌 만큼 맑고 청아한 음색을 선보였고, 눈부신 보컬로 팔방미인임을 입증했다. 특히 강예슬이 화면에 잡히면서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는 “너무 예쁘다”, “노래 잘한다”, “새롭게 합류한 게 신의 한 수”, “돋보인다” 등 강예슬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처럼 ‘화밤’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는 강예슬은 매주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력 또한 제대로 입증하며 보컬, 비주얼 모두 겸비한 가수로 눈도장 찍고 있다.

한편, 강예슬은 ‘화밤’을 포함해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MC 등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