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영, 씨제스엔터 전속계약…설경구·박성웅과 한솥밥[공식]

방송 2023. 03.20(월) 13:2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박예영
박예영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박예영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박예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예영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3년 영화 '월동준비'로 데뷔한 박예영은 이후 '소셜포비아', '뺑반', '버티고' 등 다수의 단편과 영화를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tvN '어비스', KBS2 '영혼수선공'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드러낸 박예영은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왕지원' 역으로 열연,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박예영은 드라마 '안나'에서 안나(수지)가 유일하게 믿는 대학교 선배 '지원' 역으로 활약, 지난달 개최된 디렉터스컷 어워즈 시리즈 부문 올해의 새로운 여자 배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박예영은 최근 드라마 '세작'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예영이 선보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김재중, 거미, 노을, 솔지, 홍대광, 김찬호를 비롯해 배우 설경구, 오달수,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엄지원, 황정음, 신은정, 라미란, 류준열, 박병은, 홍종현, 한지상, 이주연, 강홍석, 이충주, 황승언, 정석원, 유태오, 진지희, 박경혜, 권나라, 민도희, 이레, 이재욱, 민경아, 강준규, 김예은, 오하늬, 헤이든, 서지후, 홍승희, 소아린 등이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