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4년만 개최 단독 日 팬미팅 성료

방송 2023. 03.06(월) 11:1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손호준
손호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손호준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지난 5일 일본 도쿄 닛케이홀에서 팬미팅 ‘2023 SON HO JUN JAPAN FANMEETING’을 두 번에 걸쳐 개최해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으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손호준은 MC와 함께 키워드 토크부터 ‘소방서 옆 경찰서’, ‘술꾼도시여자들2’ 등 드라마부터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등 예능프로그램, ‘스텔라’ 영화까지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만나는 일본 팬들과 함께 ‘손호준의 패션찾기’, ‘종이비행기 게임’, ‘호준이가 한다’ 등 팬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로 손호준과 일본 팬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

끝으로 손호중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엽서를 낭독하면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기도 했으며, 마지막으로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열창하며 마지막을 장식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이후 무려 4년 만에 개최된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긴 기다림 끝에 만난 만큼 손호준은 두 번에 걸쳐 총 4시간 동안 진행된 팬미팅을 통해 진심 가득한 팬사랑을 보여줬고, 현지 팬들 또한 열광적인 응원과 사랑으로 이에 화답했다.

손호준은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의 열정가이 봉도진 역과 ‘술꾼도시여자들2’의 한선화(한지연 역)의 소개팅남으로 활약했다. 드라마는 물론 tvN 예능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만큼, 올해 역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손호준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