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표예진, '불법 청약 브로커' 뒷조사[Ce:스포]

방송 2023. 03.03(금) 22: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모범택시2
모범택시2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과 표예진이 깜짝 부부의 연을 맺는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가 오늘(3일) 5화를 방송하는 가운데, 김도기(이제훈 분)-안고은(표예진 분)이 신혼부부로 변신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도기와 고은은 풋풋한 신혼부부로 변신한 모습. 청청패션으로 커플 룩을 차려 입고 다정하게 팔짱을 낀 모습에서 신혼의 달달함이 물씬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찾은 곳은 아파트 청약 관련 강연장. 마치 신세계를 영접한 듯 눈이 휘둥그레진 두 사람의 어리바리한 모습이 깨알같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상담실까지 방문한 도기와 고은은 초롱초롱한 눈빛을 빛내며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내 집 마련을 향한 강렬한 열망이 느껴지는 듯하다.

이날 방송에서 도기와 고은은 '부동산 일타강사'로 통하는 아파트 불법 청약 브로커에게 접근하기 위해 사내결혼을 단행, '신혼부부 부캐'로 출격한다. 극중 고은이 도기를 짝사랑하고 있는 상황인만큼 의도치 않게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고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더욱이 도기와 고은이 그동안 출동 콜밴의 안과 밖에서 음성대화만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해온 바. 부부 연기를 통해 물 만난 핑크빛 케미를 폭발시킬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나아가 도기와 고은이 마주할 '부동산 일타강사'의 민낯은 어떨지, 천인공노할 범죄 실태가 그려질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늘(3일) 밤 10시에 5화가 방송되며 4일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모범택시’ 스페셜이 방송된다. 또한 10일은 ‘2023 WBC 한국 대 일본’ 경기 중계로 인해 결방되며, 11일 밤 10시에 6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