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 제작사 측 “공개 늦어져 죄송…깊이 반성 중”

예능 2023. 02.27(월) 16:2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지구마불 세계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지구마불 세계여행’ 제작사 TEO 측이 영상 공개 지연에 대해 사과했다.

김태호 PD의 제작사 TEO 측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구마불 세계여행’ 비긴즈 공개 과정에서 정확한 공지 없이 구독자분들의 귀한 시간을 기다림으로 지치게 해드린 점 마음 다해 사과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희를 믿고 함께해 주신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 세 분에게도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 전한다”면서 “채널 운영진과 제작진 모두 깊이 반성하며 여러분들의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심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 “영상 업로드 순서는 크리에이터 세 분이 직접 참여한 결과에 따라 매주 바뀔 예정”이라며 “추후 공개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TEO 측은 2월 23일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첫 행선지가 공개된다고 했으나 정확한 시간은 공지하지 않은 바. 결국 공개가 지연되자 항의 댓글이 이어졌고, TEO 측은 “늦었습니다”라는 짧은 글만 남겨 원성을 샀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가 우주여행 티켓을 걸고 김태호 PD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ENA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