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 박재범, 임창정 모창→뉴진스 안무 재현…인간 복사기 [Ce:스포]

예능 2023. 02.26(일) 22:5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가 더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6일 방송되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임창정, 폴킴,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 프롬올투휴먼이 출연한다.

이날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다시 한번 '진짜 임창정 찾기'에 나선다. 그의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관객들과 함께하는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만의 매력을 한층 높이며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도 무대 뒤 깜짝 등장해 감동을 함께 나눈다.

이날 박재범은 인간 복사기로 완벽 변신해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한층 다채롭게 채운다. 임창정의 '소주 한잔' 완벽 모창부터 뉴진스(NewJeans)의 'Hype Boy(하입 보이)'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 내며 변함없는 끼와 그루브를 선보인다.

또한 신예 발굴 코너 '타라웃'에 출격한 감성 R&B 밴드 그룹 프롬올튜후먼의 소울 창법과 애드리브를 완성도 높게 소화하는 등 박재범의 인간 복사기 활약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킴과 BIG Naughty 또한 달달한 매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듣고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박재범이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제작진에게 90도 인사를 한 까닭이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