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이돌 밴드’ 이홍기, 참가자 팀 잭다니엘에 보컬 특훈

예능 2023. 02.13(월) 18:1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더 아이돌 밴드’
‘더 아이돌 밴드’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더 아이돌 밴드’ 이홍기의 보컬 레슨에 참가자들이 감사함을 전한다.

오는 14일에는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THE IDOL BAND : BOY’S BATTLE)’(이하 ‘더 아이돌 밴드’)가 방송된다.

이날 ‘더 아이돌 밴드’에서 세미파이널 J-POP 미션이 진행되는 가운데, FT아일랜드는 팀 잭다니엘을 위한 레슨에 나서 경쟁의 불을 지핀다. 특히 이홍기가 직접 나서 잭다니엘에게 자신이 가진 노하우를 모두 전수한다.

잭다니엘 보컬 김성효는 “이홍기 프로듀서님에게 많은 걸 배웠다. 모션이나 퍼포먼스를 많이 알려 주셨는데 홍스타의 모습을 다시 알게 됐다 정말 감사했다”라고 인사를 한다.

다른 프로듀서들은 “역시 홍스타”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홍기는 민망한 듯 웃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앞서 FT아일랜드는 잭다니엘과 첫 만남에서 강력한 무대를 예고한다. 이홍기는 “가장 파격적인 무대를 꾸려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힌데 이어 이재진은 “(무대 할 때) 괴로울 거다”라고 말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더 아이돌 밴드’는 전 세계 대중음악을 이끌 실력과 비주얼, 색다른 악기 퍼포먼스를 갖춘 아이돌 보이 밴드를 찾는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SBS M과 SBS FiL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동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 SBS FiL ‘더 아이돌 밴’]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