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 '청춘MT' OST 가창…오늘(16일) 음원 발매

가요 2022. 09.16(금) 08: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에이티즈 종호
에이티즈 종호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더해 줄 ‘청춘MT’의 OST가 베일을 벗는다.

오늘(16일) 정오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 종호가 가창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 OST ‘청춘동화’가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는 K-드라마를 대표하는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예능 콘텐츠이다. 지난 9일 첫 공개되자마자 각 팀의 끈끈한 팀워크와 세계관을 뛰어넘은 시너지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OST ‘청춘동화’는 레트로한 감성의 청량한 사운드로 이러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낼 예정이다. 특히 차세대 월드 클래스 아이돌 에이티즈의 메인 보컬 종호가 가창자로 참여하며 글로벌 팬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 곡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업한 음악감독 박성일이 참여한 곡이다. 이에 장필순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비롯하여 조규찬, 나윤선, 더클래식, 이효리, 샤이니 온유 등 다양한 가수와 작업해 온 조동희가 노랫말을 붙였다.

뛰어난 음악성과 차별적인 감성을 들려주고 있는 박성일 음악감독과 한 편의 ‘동화’ 같은 가사를 선사한 조동희 작사가의 협업으로 ‘청춘MT’ 배우들의 빛나는 청춘을 응원하는 명품 OST가 완성됐다.

‘청춘MT’는 기획 단계부터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라인업으로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청춘사극의 대명사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김유정-진영-채수빈-곽동연,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안보현-권나라-류경수-이주영, 현실에 부딪힌 청춘들의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안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최성은-황인엽-지혜원-김보윤이 연합 MT의 멤버로 참여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의 OST ‘청춘동화’는 오늘(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매력적인 보컬로 귓가를 사로잡은 가창자 에이티즈 종호의 발매 감사 인사는 같은 날 (주)블렌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주)호기심스튜디오, KQ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