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9월 7일 CGV 단독 개봉

가요 2022. 08.23(화) 10:4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호중
김호중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오는 9월 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두 번째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9월 7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음악의 향연과 함께 추석 연휴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CGV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지난 2020년 개봉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에 이은 두 번째 영화다.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스타이기도 한 김호중의 이탈리아 여행을 담고 있으며, 이 영화만을 위해 준비된 김호중의 미공개 무대까지 예고돼 2022년 추석 연휴 동안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콘텐츠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특히 스크린X 관에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보는 관람객에게는 영화 속 김호중의 모습이 담긴 특별한 선물들도 제공될 예정이다.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개봉 1주 차에 스크린X로 관람하면 영화 포스터를 특별 굿즈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리뉴얼된 CGV 영등포 스크린X에서는 일반 스크린X와는 다른 특별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세계 최대 서라운드 스크린을 보유한 CGV 영등포 스크린X 관은 김호중의 새 영화를 만나기에 탁월한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봉 1주 차에 CGV 영등포 스크린X로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스크린X 팝업 카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처럼 오직 이 영화를 위해 무대를 꾸민 김호중의 단독 공연 최초 공개부터 이탈리아 여행기 그리고 스크린X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 선물까지 추석 연휴를 정조준 해 CGV 단독 개봉하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9월 7일부터 스크린X를 비롯해 2D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