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출신 지수민 '언더더건' 출연…조수민·SF9 주호와 호흡 [공식]

방송 2022. 06.30(목) 09:4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지수민
지수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소나무 출신 신인 배우 지수민이 'Under the Gun'(이하 '언더더건')에 출연을 확정했다.

30일 소속사 캐빈74는 지수민이 미드폼 드라마 '언더더건'(극본. 이해리/ 연출. 홍충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Under the Gun’은 K-하이틴 타짜를 모티브로, 최근 국내에서 많은 홀덤 펍들이 생겨나며 인기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는바, 텍사스 홀덤을 주제로 한 하이틴 누아르 로맨스다.

앞서 SF9의 주호와 조수민, 서지원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지수민은 여자 주인공 차세영 (조수민)의 친구 이지민으로 출연한다. 이지민은 여자 주인공 세영의 조력자이자, 선화고등학교의 공주파의 일원으로 텐션이 매우 높은 여고생으로 나선다.

지수민은 걸그룹 소나무의 리더로 데뷔, 최근 연극 '오델로'에서 여주인공 데스데모나로 분해 열연했다. 정극 드라마 도전은 소나무 탈퇴 이후 처음이다. 이번 '언더더건'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Under the Gun'은 6월에 첫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캐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반기 편성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캐빈74]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