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소개작은? 더 노비스·민스미트 작전·오마주·미쓰와이프 등

영화 2022. 05.15(일) 12:0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다양한 영화들이 소개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기막힌 이야기’ ‘온 영화’ ‘맞대본다’ ‘영화 대 영화’ ‘이유 있다’ 코너로 꾸며진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오는 25일 개봉 예정인 ‘더 노비스’가 소개된다. 이 영화는 대학 좆어부에 가입한 신입생 알렉스가 팀 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극한의 경쟁과 강박을 담은 스타일리시 스포츠 스릴러다.

‘온 영화’에서는 콜린 퍼스, 매튜 맥퍼딘, 켈리 맥도날드가 출연한 ‘민스미트 작전’이 언급된다.

‘맞대본다’에선 이정은 주연의 ‘오마주’가 눈길을 끌 예정. 이 영화는 1962년과 2022년을 잇는 아트판타지버스터로 한국 1세대 여성영화감독의 작품 필름을 복원하게 된 중년 여성감독의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시네마 시간여행을 통해 일상과 환상을 오가는 위트 있고 판타스틱한 여정을 담았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여래신장’과 ‘미쓰 와이프’가 시청자와 만난다. 그리고 ‘이유 있다’에서는 ‘식스 미닛 투 미드나잇’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