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규, 빅웨일엔터 전속계약…정만식·지승현과 한솥밥 [공식]

방송 2022. 03.31(목) 13:0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한동규
한동규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한동규가 빅웨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1일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한동규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자타 공인 연기파 배우 한동규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당사는 한동규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적극적으로 서포트할 예정이다. 앞으로 더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한동규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동규는 ‘그게 아닌데’, ‘사막 속의 흰개미’, ‘여기가 집이다’ ‘배꼽춤을 추는 허수아비’, ‘살아있는 이중생 각하’, ‘다섯은 너무 많아’ 등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연기 내공을 단단하게 쌓아온 배우다. 이를 바탕으로 제6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인기상을 수상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 한동규는 영화 ‘소리꾼’, ‘용길이네 곱창집’, ‘암살’,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과 넷플릭스 ‘마이네임’, SBS ‘열혈사제’,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SBS ‘해치’, SBS ‘대풍수’,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 매 작품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천의 얼굴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출연한 tvN ‘불가살’에서 평범한 인생을 살아오다 불가살로 인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된 남자 구봉 역을 맡아 선과 악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KBS2 ‘출사표’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등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명품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한동규가 빅웨일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며 그가 보여줄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한동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김병춘, 남진복, 린다전, 박민이, 우기훈, 우정국, 유수정, 이연경, 이은주, 정만식, 지승현, 홍예지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한 엔터테인먼트사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웨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