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5월 13일 결혼…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전문]

방송 2022. 01.25(화) 12:3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손담비-이규혁
손담비-이규혁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이규혁과 결혼한다.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손담비가 이규혁과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결혼식은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다음은 H&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손담비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입니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티브이데일리]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