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997회 당첨번호, 오늘(8일) 황금손은 누구?

방송 2022. 01.08(토) 20:4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이선아
이선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로또 997회 당첨번호가 공개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제33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봉사상 수상자 이선아 씨가 제162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음대에 재학 중인 이선아 씨는 지난해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 출전했다. "지·덕·체를 겸비한 각국의 대학생을 선발하고, 수영복 심사 대신 학사복을 입고 포럼에 참가하는 모습이 멋있어 보여서 참여했다"는 그는 쟁쟁한 후보들 중 당당히 봉사상을 수상했다. 대학생활 중 다양한 봉사동아리에서 활동한 그는 특히 자신의 전공을 살려 병원이나 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연주회'를 펼쳐왔으며 "트로트를 연주했을 때 어르신들이 함께 따라 불러주시고, 즐거웠다며 손을 잡아주셨을 때 큰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를 통해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으로 임명된 이선아 씨는 "봉사상을 받은 만큼 더 적극적으로 봉사에 임할 것"이라며 "월드미스유니버시티의 선한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생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