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맛집의 옆집' 손수정 PD "하성운 출연, 가장 큰 화제성"

인터뷰 2021. 11.29(월) 17:0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손수정 PD
손수정 PD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맛집의 옆집' 손수정 PD가 게스트로 출연했던 하성운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오후 카카오TV 예능프로그램 '맛집의 옆집' 종영을 기념해 손수정PD는 온라인을 통해 셀럽미디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맛집의 옆집'은 요리 맛집, 가구 맛집, 미용 맛집 등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양한 업종의 '소문난 맛집'의 '그 옆집'을 찾아가는 대박집 옆 정체불명 이웃 가게 탐사 프로젝트다. 개그맨 김구라와 이진호,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케미를 전했다.

특히 하성운, 강혜원, 유튜버 히밥 등 게스트들의 출연도 화제가 됐다. 가장 화제성이 높았던 게스트에 대해 묻자 손수정 PD는 "하성운 씨다. 젊은 친구들이 보기에 좋고, 유쾌하고 드립도 많은 프로그램이다 보니까 젊은 분들이 많이 봐주셨다. 강혜원 씨도 그렇고 아이돌분들이 나오면 많이 봐주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하성운 씨의 팬덤이 워낙 커서 그런지 팬분들도 많이 봐주셨다. 수원까지 가서 하성운 씨가 맛본 음식을 인증샷도 찍으면서 팬들끼리 또 다른 콘텐츠를 재생산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기억에 남는 게스트로는 개그맨 김용명을 꼽았다. 손 PD는 "25회차에 가발 집 간 적이 있다. 과거 김용명 씨가 모발 이식을 했던 거로 알고 있다. 탈모인들을 대변하며 나선 김용명 씨 때문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배를 부여잡을 정도였다"며 "웃음 강도는 38회를 통틀어 제일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월부터 첫 공개된 '맛집의 옆집'은 지난 27일 공개된 38회를 마지막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식당, 미용실, 가구점, 헬스장 등 총 38곳의 맛집과 옆집에 찾아가 소비자의 입장으로 사장님을 위한 조언을 전해왔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