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박신혜·김선호 소속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공식]

방송 2021. 11.29(월) 10:0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박희순
박희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박희순이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솔트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과거 박희순과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추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온 매니저가 실무자로 있는 솔트엔터테인먼트와 박희순이 새로운 시작을 한다”라고 알렸다.

10년 이상 연극 무대에서 활동한 박희순은 영화 ‘세븐 데이즈’ ‘의뢰인’ ‘1987’ ‘마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등 누아르와 코믹, 시대극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명배우로 빈틈없는 열연을 펼쳐왔다.

최근 박희순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을 통해 최무진 역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강인한 액션으로 소화해냈다. 이는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박희순과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기쁘다.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희순이 작품 활동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도 다채롭게 활약할 박희순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솔트엔터테인먼트에는 김정화, 박신혜, 김지원, 김선호, 김주헌, 홍승범, 이준경, 장도하가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