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오은영 박사, 83명 연습생들의 엄마 변신…고민 상담 시작

예능 2021. 10.31(일) 16:5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등교전 망설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소아 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83명 연습생들의 엄마로 변신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방과후 설렘 프리퀄-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걸그룹을 꿈꾸는 83명 연습생들에게 고민 상담은 물론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끊임없이 경쟁해야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경력 30년의 베테랑 의사이자 부모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의 합류 소식은 신선함을 넘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오은영 박사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연습생들과 소통은 물론 연습생들 또한 가까운 가족에게도 선뜻 말하지 못하는 고민을 나누며 용기를 얻거나 해결책을 얻기도 한다. 오은영 박사와 83명 연습생들 조합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예능이 될 요소다.

‘등교전 망설임’은 지난 9월 14일부터 매주 화, 금요일 네이버 NOW.(나우)에서 오후 7시에 방송되고 있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이다. 해당 방송의 재편집은 물론 본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들을 MBC에서 방송하며, 강력해진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

83명의 연습새생들은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 무대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수준 높은 실력을 보여주는 1학년,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2학년, 에이스로 불리는 3학년, 적수 없는 강자로 불리는 4학년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차세대 K팝 스타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오늘(31일)부터 4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방과후 설렘’은 오는 11월 28일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