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고르 경양식’ 최지우→이수혁, 프렌치 레스토랑 도전기…차인표 ‘메인 셰프’

예능 2021. 10.25(월) 21: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고르 경양식’
‘시고르 경양식’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JTBC 신규 예능 ‘시고르 경양식’이 오늘(25일) 첫 방송된다.

‘시고르 경양식’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마을에 미슐랭급 요리를 선보이는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사장’ 최지우, ‘헤드 셰프’ 차인표, ‘바 매니저’ 조세호, ‘수 셰프’ 이장우, ‘스페셜 셰프’ 최강창민, ‘홀 매니저’ 이수혁까지 여섯 명의 멤버들이 꾸려갈 ‘시고르 경양식’ 1회에서는 비장한 각오로 준비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프렌치 전문 셰프로부터 요리를 배우고, 구슬땀을 흘리며 실력을 갈고 닦은 멤버들은 영업 개시를 하루 앞두고 강원도 삼척 덕산마을로 향한다.

잠재 고객인 덕산리 주민들에게 개업 떡을 돌리며 눈도장을 찍고, 재료 손질부터 테이블 세팅, 주문 방식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느라 여념이 없는 사이, ‘시고르 경양식’의 요리 스승이자 듬직한 멘토들이 갑작스레 등장해 대혼란을 야기할 예정.

수많은 연습에도 불구하고 실전의 긴장감으로 실수가 이어지는 가운데, 절박한 헤드셰프 차인표는 유명한 ‘분노’ 시리즈의 새 버전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마을 주민들의 입맛을 대표할 맛평가단이 방문, 결국 실전 테스트 중이던 멘토 군단까지 발 벗고 나서 멤버들을 돕는다.

험난한 신고식을 거쳐 삼척의 소문난 맛집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좌충우돌 프렌치 레스토랑 도전기 ‘시고르 경양식’은 오늘(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