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임지수, 빅매치 성사…소름 유발 4회 예고

예능 2021. 10.25(월) 14:5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국민가수' 마스터들이 참가자들의 사활을 건 팀 미션 무대에 절로 ‘입틀막’을 시전한 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오는 28일(목) 방송되는 4회 예고 영상을 통해 본선 1라운드 1차전인 팀미션 후반부 분위기를 맛보기로 공개했다.

4회 예고 영상은 ‘중등부’ 동갑내기 류영채-이소원-최여원이 깜찍한 스쿨룩을 입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맞추는 모습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선수부’ 이병찬-방세진-김민수-권의빈이 여심을 홀리는 보이스로 현장의 환호성을 이끈 가운데, ‘오디션 끝판왕’ 지세희와 임지수가 폭발적인 성량으로 속이 뻥 뚫리는 고음 대결을 벌여 “노래가 너무 매워서 정신을 못 차리겠다”는 리얼 반응을 터지게 했다.

또한 공황장애를 딛고 다시금 무대를 택한 박장현과 지난 마스터 예심전에서 영예의 TOP1을 차지한 박창근이 농익은 소울이 느껴지는 열창으로 마스터들을 울컥하게 했던 터. 끝으로 김영흠이 거친 야수 보이스 속 숨겨둔 감성을 폭발하는 모습으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안겼다. 지난 3회 완벽한 화합으로 100만 뷰 신화를 일으킨 ‘대학부’-‘직장부A’-‘초등부’-‘상경부’ 팀에 맞서, 또 한 번 대파란을 일으킬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를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팀 미션 선발대에 이어 막강한 실력자들이 계속해서 속출하면서 짜릿한 반전과 어깨를 들썩이는 흥, 끝없는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팀 미션 후반부는 더욱 강력한 무대들이 전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본선 1라운드 진출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1차 결과는 오는 28일(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