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육준서, 친동생과 자존심 건 대결…강철체력은 누구?

예능 2021. 10.16(토) 23: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전지적 참견 시점'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UDT 출신 화가 육준서가 친동생을 공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육준서와 친동생의 전투력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육준서는 작업실을 찾아온 친동생과 현실 형제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옷을 빌려 입는 것으로 티격태격하더니, 이내 깜짝 놀랄 형제의 비밀(?)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고 보니 육준서의 친동생이 형 못지않은 역대급 스펙의 소유자였던 것. 육준서 동생의 신상이 공개될 때마다 매니저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동생의 정체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뒤이어 육준서와 친동생의 자존심을 건 강철체력 대결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2리터짜리 생수를 가득 넣은 가방을 메고 산을 전력 질주로 올라간다. 뿐만 아니라 엄청난 스피드의 철봉 운동으로 MC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육준서 형제의 전투력 넘치는 대결에 매니저는 “완전 전시 상황이야~”라며 놀라워 했다는 후문. 과연 두 형제가 대결을 펼친 이유는 무엇일지.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까.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