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오늘(16일), 현진영·나태주·거미·에일리·남상일·김다현·서문탁·SF9 인성 등 ‘역대급 콜라보’

가요 2021. 10.16(토) 13: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불후의 명곡'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불후의 명곡’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오 마이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요계 전설들이 등장했다. 시대를 뛰어넘는 마성의 오빠, 백두산 유현상과 육중완밴드가 로큰롤 무대를 펼친다.

변진섭과 몽니 김신의는 박중훈의 ‘비와 당신’을 열창할 예정. 현진영과 나태주는 나훈아의 ‘잡초’를 부르며 퍼포먼스 배틀을 펼쳐 눈길을 끌고자 한다,

김경호와 포레스텔라 강형호는 김수철의 ‘정신차려’ 무대로 저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린과 김재환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로 명곡을 재해석한다. 정인과 민서는 패닉의 ‘달팽이’를 불러 위로를 전한다.

거미와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엑소의 ‘으르렁’을 부른다. 다이나믹 듀오와 타마는 청춘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인 최정원과 신영숙은 환상적인 쇼를, 남상일과 김다현은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무대를 펼친다.

서문탁과 SF9 인성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고자 한다. 또 스테파니와 설하윤은 손담비의 ‘미쳤어’를 선곡,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인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