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전미도, 99즈에 조정석과 교제 고백 "우리 진짜 사겨"

방송 2021. 09.16(목) 20:5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tvN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전미도가 조정석과의 사이를 이야기했다.

1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는 채송화(전미도)가 99즈에 이익준(조정석)과 교제를 인정했다.

이날 방송에서 점심을 먹던 중 김준완(정경호)은 "주말엔 시간되겠지? 주말에 다들 뭐하냐. 오랜만에 다 같이 노래방갈까. 안정원(유연석) 약속있나"라고 물었다.

안정원은 "아직 없는데 아마 겨울이 만나지 않을까. 지난 주에 못 봐서 시간비워두려고"라고 말했다. 양석형(김대명)도 "나도 약속있다"라고 거절했다. 채송화와 김준완은 "주말에 누굴 만난다고? 설마. 주말에 엄마를 왜 만나"라며 야유를 보냈다.

김준완은 "너랑 익준인 주말에 약속없지?"라고 묻자 채송화는 "우리도 데이트. 나 익준이랑 주말에 만나서 같이 밥먹고 산책하고 놀기로 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하지만 양석형과 안정원은 "그래라. 언젠 안그랬냐. 이번에 더 재밌게 놀려나보지"라고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김준완은 "익준이 입원했을 때 익순이 왔었잖아. 익순이가 간병하는 첫날 익준이랑 얘랑 노는 거보고 둘이 언제부터 사귀냐고. 아니 근데 나도 그 말 듣고 나서 보는데 진짜 둘이 사귀는 것 같더라. 잠깐 의심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채송화는 "우리 진짜 사겨"라고 정색했다. 양석형은 "너랑 익준이랑 사귄다고? 내 손에 장을 지져"라고 믿지 않았다. 안정원은 "나는 성을 갈게"라고 덧붙였고 김준완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재산 집, 차, 주식 다 줄게"라고 부정했다.

그러자 채송화는 핸드폰을 꺼내들며 "한 번씩만 더 얘기해줄래? 녹음해야돼서"라고 말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