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추석 특집 '달 뜨는 소리'→'뽕숭아학당' 안방 1열 접수

예능 2021. 09.16(목) 17:5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TV조선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먼저 한가위 특집쇼 '달 뜨는 소리'가 20일 월요일 오후 10시 안방극장을 찾는다. '달 뜨는 소리'는 글로벌 트롯 여제 '미스트롯2' 주역들과 다양한 장르의 국가대표급 아티스트가 만나, 고품격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쇼다. 베테랑 MC 김성주를 필두로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별사랑, 강혜연, 마리아, 황우림과 국내 최정상 가수인 빅마마, 김완선, 김수희, 노브레인, 두번째달, 상자루가 뭉쳐, 트롯부터 K,POP·팝송을 넘나드는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지며 일찍부터 큰 기대감을 자아냈다.

추석 당일인 21일 화요일 오후 10시에는 추석 특집 '와카남'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프닝 무대로 '미스트롯2' 양지은, 은가은, 마리아가 흥겨운 무대를 준비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서 '건강하게 삽시다!'를 주제로 남녀노소 관심사인 '탈모'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개그맨 이상준과 김영구가 홍현희에게 이끌려 두피 클리닉을 찾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스튜디오에서는 전문가 여에스더와 한창이 '와카남' 출연자 전원의 두피상태를 진단, 맞춤 처방을 내리고 탈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전한다.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 수요일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배우들과 함께한 추석 특집 '뽕숭아학당'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배우 이종남, 전수경, 전노민, 이민영, 임혜영, 부배, 이가령 등 '결사곡' 주역들과 TOP6가 다시 한 번 열연을 펼치며, 추억의 드라마와 시트콤, 영화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TOP6의 멋짐이 폭발한 '6인 6색' 시상식 레드카펫 현장도 만나볼 수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