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개콘’, 새 프로그램명 찾는다…9월 30일까지 공모전 개최

예능 2021. 09.16(목) 17:3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로드 투 개콘'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KBS가 새 코미디 프로그램명 공모전을 개최한다.

KBS는 16일 “올해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개콘’(가제)의 정식 프로그램명을 찾는다”라고 밝혔다.

‘로드 투 개콘’은 지난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개그콘서트’와는 달리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들의 투표로 생존 결과가 좌우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모 마감일인 오는 30일까지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본 게시글에 댓글로 프로그램명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을 작성할 수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댓글 개수 제한은 없다. 중복 아이디어일 경우 먼저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10월 5일 정오 발표되며 당선자를 비롯해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KBS 측 관계자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최종 우승팀을 뽑는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만큼 정식 프로그램명 역시 시청자의 아이디어로 정해진다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시작부터 끝까지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대국민 참여 프로그램’의 첫 시작이 될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독려했다.

자세한 정보는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