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재력甲·족보甲 스타, 알고보니 친척 관계인 배우들은?

예능 2021. 09.15(수) 20: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Mnet ‘TMI NEWS’
Mnet ‘TMI NEWS’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TMI NEWS’가 스타들의 재력과 족보에 대해 전격 분석한다.

15일 방송되는 연예인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에서는 ‘알고 보니 재력 갑 스타 BEST 5, 족보 갑 스타 BEST 8!’이라는 주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금주의 주제를 함께 할 오늘의 커버모델에는 예능감을 장착한 래퍼 MC 그리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이채연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알고 보니 친척 관계였던 악역 전문배우들,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완벽한 친형제 스타 등 ‘TMI NEWS’ 3년차 MC 전현무도 처음 만나는 새로운 정보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대학시절 늘 현찰 300만원을 들고 다녔던 재력 갑 스타까지 소개돼 MC들과 커버모델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MC그리는 코인과 주식으로 재테크를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수익률까지 함께 공개해 두 MC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채연은 화제의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포일러를 묻는 질문에 어떻게 답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재력과 족보까지 넘사벽인 스타들이 누구일지, 그 주인공들은 오늘(15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TMI NEW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net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