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도경수, '진검승부' 출연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 [공식]

방송 2021. 08.13(금) 16:2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도경수
도경수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그룹 엑소 멤버이자 배우 도경수가 '진검승부'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셀럽미디어에 "도경수가 새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진검승부'는 껄렁함과 불량함으로 무장한 진정 검사가 약자들과 피해자들을 위해 꼴통만의 정의를 펼치며, 검찰 조직과 대한민국에 산재한 모든 부정 부패를 통쾌하게 박살 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극 중 도경수가 출연 제안을 받은 인물은 검찰청의 꼴통 불량검사 진정 역으로 전해졌다.

도경수는 그동안 그룹 활동과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백일의 낭군님', 영화 '7호실', '신과함께', '스윙키즈'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온 도경수의 새 도전에 관심이 높아진다.

지난 1월 전역한 도경수는 최근 첫 솔로 앨범 '공감'을 발매했다. 또한 도경수는 영화 '더문'을 촬영 중이며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메이크작에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진검승부'의 편성 시기와 방송사 등 세부사항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