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업텐션 환희 "첫 경연 프로그램에 도전, 정말 행복한 시간" [전문]

가요 2021. 07.01(목) 20:0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업텐션 환희
업텐션 환희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업텐션 환희가 '보이스킹' 출연 소감을 전했다.

환희는 지난달 29일에 종영한 MBN 경연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해 결승 TOP10에 진출했다.

환희는 특유의 고음과 음색으로 수준급 실력을 입증하며 심사위원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는 성대결절을 이겨내고 매무대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탈아이돌급 실력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준 환희는 셀럽미디어에 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해왔다. 그는 "우선 '보이스킹'이라는 프로그램에 나갈 수 있게 돼 정말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 첫 경연 프로그램 도전이라 조금 부족했을 수도 있지만, 감사하게도 결승까지 올라갈 수 있어 더욱 뜻 었다"며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환희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환희가 속한 그룹 업텐션은 지난달 14일 정규 2집 '커넥션(CONNECTION)'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업텐션 환희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업텐션 환희입니다. 우선 '보이스킹'이라는 프로그램에 나갈 수 있게 돼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보이스킹'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첫 경연 프로그램 도전이라 조금 부족했을 수도 있지만, 감사하게도 결승까지 올라갈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를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과 팬 여러분, 정말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환희가 되겠습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