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PARANOIA' MV 3천만뷰 돌파 'YELLOW' 신드롬~ing

가요 2021. 04.22(목) 15:4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강다니엘
강다니엘
[더셀럽 신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새 앨범 'YELLOW'가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Antidote'에 이어 'PARANOIA' 뮤직비디오마저 유튜브 기준 3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앨범의 예고편 격으로 먼저 선보인 'PARANOIA'는 22일 오후 2시 이같은 수치에 도달했다. 지난 2월 공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PARANOIA'는 'COLOR' 시리즈 세번째 챕터인 'YELLOW'의 시작을 알린 곡이다. 그동안 보여준 무대와 차원이 다른 카리스마, 궁극의 퍼포먼스는 앞으로 펼쳐나갈 강다니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뷰를 기록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 2000만뷰 역시 하향세 없이 바로 2일 만에 달성했다. 국내를 넘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이 'PARANOIA'에 열광했다.

이 모든 기록을 'Antidote'가 다시 새로 쓰며 3000만뷰를 달성한 가운데, 'PARANOIA' 역시 꾸준히 사랑 받으며 꺾이지 않은 추세를 증명했다.

'Antidote'와 'PARANOIA'가 한곳에 담긴 'YELLOW'는 연일 정상 행진이다. 가온차트에서 앨범차트 1위는 물론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에서 모두 1위를 거머쥐며 4관왕을 기록했다. 음반은 발매 첫 주 31만 장을 넘기며, 솔로 데뷔 후 네 장의 앨범이 모두 '역대 솔로 가수 초동 TOP10'에 진입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