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와 초콜릿 공장' 윌리 윙카의 최종 '원픽'은 누구?

영화 2019. 10.03(목) 09:5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3일 오전 9시50분부터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방영된다.

팀 버튼 감독의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2005년 개봉된 판타지모험 영화로 조니 뎁을 비롯해 프레디 하이모어, 데이빗 켈리, 헬레나 본햄 카터, 노아 테일러 등이 출연했다.

전 세계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세계 최고의 초콜릿 공장인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이 있다. 매일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생산해 세계 각국으로 운반하고 있지만 그 누구도 공장을 드나 드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 비밀의 공간이다.

공장보다 더 신비로운 수수께끼는 초콜릿 공장의 공장장인 윌리 웡카(조니 뎁)라는 인물.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웡카는 몇 년 동안 공장 밖으로 나가본 적도 없다고 한다. 그가 어떤 사람이고, 왜 초콜릿 만드는 일에 모든 것을 걸고 있는지 모두들 궁금해 할 뿐이다.

어느 날, 윌리 웡카가 5개의 웡카 초콜릿에 감춰진 행운의 '황금티켓'을 찾은 어린이 다섯 명에게 자신의 공장을 공개하고 그 모든 제작과정의 비밀을 보여주겠다는 선언을 한다. 이제 전 세계 어린이들은 황금티켓을 찾기 위한 노력을 시작한다.

개봉당시 누적 관객수 128만 2348명을 동원했다.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영화 스틸컷]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